

건설 노무관리 솔루션
지렙스
최적의 인력운영 환경을
완성합니다.
건설사 근로자의 근로계약, 근태관리부터
급여관리, 신고·이력·퇴직 업무·임금명세서 발송까지
지렙스에서 원스톱으로 모두 해결합니다.
지금 시작하세요.
전세계 23,532+ 기업과 건설현장에서
지렙스는 더 나은 관리환경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폰 통제를 경험하세요.
초보자도 쉽게 사용합니다.
투명한 출역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원스톱으로 해결하세요.
지렙스는 하나의 솔루션에서
모든 노무관리 이슈를 해결합니다.
세계 최고 성능의 다양한 인식 단말기 보유.
근로자의 출퇴근 시간을 체크하고 출역을 관리합니다.
출/퇴근 대기하는 시간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투명한 보안 성능을 구현.
스마트앱을 통한 출역이 가능합니다.
근로자 이력과 정보를 구축합니다.
표준 근로계약서(포괄역산/일당/시급/월급)를
제공하고 퇴직금을 자동으로 정산합니다.
근로기간 유효성 검사를 통해
미계약 출역자를 추려냅니다.
개인별/현장별 노임대장을 지원합니다.
노무비 리포트와 급여 명세서를 제공합니다.
4대 보험과 각종 세금 공제를 지원합니다.
국세청 지급조서를 작성하고
국민연금/건강보험/퇴직공제 신고 대상자를
자동으로 추출하여 관리합니다.
장애인 부담금 관리 기능을 지원합니다
모든 자료는 EDI 파일을 생성하여 신고업무를 간소화.
관계 법령/행정 제도가 변동되면
신속히 무료 업그레이드를 지원합니다.
고객의 요구사항이 있는 경우
시스템에 즉각 반영합니다.
근로기준법 개정으로 인해
의무화된 임금명세서 교부를
건설현장에 꼭 맞는 양식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지렙스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지렙스는 하나의 솔루션에서
모든 노무관리 이슈를 해결합니다.
본사 기본 이용료와 활성화된
현장 기본 이용료로 부담없는 도입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단말기(얼굴/지문/홍채 등)를 통해
근로자의 출역정보를 자동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출입차단 게이트를 통해
출입을 관리하고 모바일과 탭(Tab)을 통해
출역을 관리합니다.
근로계약, 임금명세서 교부 등
수기로 이용하던 업무를
전자계약 전자명세서 발송으로 자동화합니다.
지렙스 이용 플랜
일용직 등록 및 근태현황 현장별 데이터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
요금 지원 기간 :
일부 기능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태블릿용 앱
50,000원
App사용료 / 월별, 1태블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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