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하고 투명한 데이터
클라우딩 서비스를 통해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고 본사에서 현장의 출역관리를 실시간으로 확인합니다.
제휴사 수(국내) 73개 사
시간 절감 인증속도 1초 이내
홍채 & 안면인식단말기
여러 기업과 건설 현장에서
더 나은 관리 환경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근태 어플
초보자도 쉽게 사용합니다.
투명한 출역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노무관리 대표 서비스
지렙스는 하나의 솔루션에서 모든 노무관리 이슈를 해결합니다.
스마트폰(어플) 및 근태 장비로 출퇴근 시간 출역 확인
연동을 통해 출퇴근 자동 기록
개인/회사별 노임대장 빛 노무비 리포트와
임금명세서 확인
신고 대상자 EDI 파일 생성 및 자동 추출
관계법령, 행정제도 변동 시 신속한 업그레이드
의무화된 근로기준법 개정으로 임금명세서 문자 전송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지렙스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근태 장비를 통해
출퇴근 시간 출역 및 확인이 가능하며
자동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본사 기본 이용료와
활성화된 현장 기본 이용료로
부담없이 도입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근태 어플을 통해
출역을 관리합니다.
근로계약, 임금명세서 교부 등
전자계약 및 전자임금명세서 발송으로
자동화가 가능합니다.
지렙스 이용 플랜
일용직 등록 및 근태현황 현장별 데이터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
일부 기능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태블릿용 앱 50,000원 App사용료 / 월별, 1태블릿
지렙스와 함께하고 있어요.
기관별 주요업무와 문의처를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아래의 양식을 제출해주시면 귀사에 적합한 안내를 드립니다.
전화 상담 : 이 곳에서 상담해 드립니다. 고객센터(1644-0997)